로고 이미지

문화소식

문화소식

[공연]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 신기한 마술체험 & 풍선 퍼포먼스 공연

[공연]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 신기한 마술체험 & 풍선 퍼포먼스 공연

by 제주교차로 2019.11.22

오는 29일, 30일 양 일간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는 오는 29일, 30일 양 일간 11월 문화로놀터 행사로 ‘과학마술체험전&풍선퍼포먼스공연’을 개최한다.
“과학마술체험전”은 마술 도구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보면서 호기심과 재미를 충족시켜주고 마술 속에 숨어있는 과학적 원리를 이해하고 깨우치는 신개념 마술 체험으로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도 신기하고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풍선퍼포먼스공연”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다양한 캐릭터를 풍선으로 만들어내는 퍼포먼스형 공연으로 곰매직의 도민영 대표가 제주지역 주민들을 위해 멋진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술체험은 양 일간 오전10시에서 오후3시까지 누구나 방문하여 참여가능하며, 풍선공연은 오전10시30분과 오후2시 1일 2회 30분간 잔디마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문화향유를 높이는 동시에 과학적 체험을 통해 창의성 고양 및 인성 함양의 기회를 제공하여 콘텐츠 산업의 저변 확산에 기여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2019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 지역네트워크 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본 행사는 지역 주민들을 위한 무료 행사이며, 관련문의는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 ☎766-071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