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문화소식

문화소식

[행사]별빛누리공원 개원 10주년 이벤트

[행사]별빛누리공원 개원 10주년 이벤트

by 제주교차로 2019.03.12

3월 16일(토)과 17일(일) 오후1시부터 저녁6시

2019년 3월 20일은 별빛누리공원이 개원한지 10주년이 되는 날로 이를 기념하기 위하여 3월 16일(토)과 17일(일) 오후1시부터 저녁6시까지 이틀 동안 별빛누리공원을 찾는 도민들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기면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체험 이벤트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별빛 부스 체험, 별빛 놀이 및 포토존, 별빛 꾸미기, 별빛 장터, 별빛 공연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별빛 부스 체험은 예쁜 별자리 도안의 컵 만들기와 낮에는 햇빛을 받으면 색깔이 변하고 밤에는 야광이 되는 태양계 행성 팔찌 만들기 등의 다양한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으며, 가족들과 함께 우주 속 크로마키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해 볼 수도 있다.

또한 별빛 꾸미기는 ‘내가 꿈꾸는 우주’를 나무 블록에 그리는 벽화 만들기와 별빛누리공원에서 추억의 사진으로 ‘혼천의와 보현산 천체망원경’모자이크 만들기로 이루어져 있으며, 완성된 작품들은 별빛누리공원 실내 벽면에 전시할 예정이다.

그리고 별빛 장터에서는 지난 10년 동안 진행되었던 다양한 만들기 체험 부스의 재료를 판매할 것이며, 이벤트가 끝나는 저녁 6시에는 비밀 마술사의 재미있고 신기한 별빛 마술 공연이 진행된다.
이벤트 운영 시간은 오후1시~오후6시까지이며, 시설 관람은 정상적으로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 된다.
※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문의는 전화(728-8900) 또는 별빛누리공원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