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문화소식

문화소식

[공연]가족과 함께하는 나들이 ‘7월 토요음악소풍’ 개최

[공연]가족과 함께하는 나들이 ‘7월 토요음악소풍’ 개최

by 제주교차로 2019.07.04

7월 6일(토) 15시 서귀포예술의전당 소극장

도립서귀포관악단(단장 김태엽)은 주말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7월 6일(토) 15시 서귀포예술의전당 소극장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나들이 <토요음악소풍>’을 개최한다.

토요음악소풍은 주말 문화공연을 감상을 원하는 도민과 관광객을 위해 느긋한 오후 시간에 가벼운 마음으로 세미클래식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공연으로 가족뿐만 아니라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주말 여가생활의 활력소를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공연은 고음의 화려한 관악 사운드의 트럼펫과 중음의 매력적인 선율을 가진 트롬본 이중주의 <타임 투 세이 굿바이(프란체스코 사르토리)>, <퍼햅스 러브(존 덴버)> 등 관객들에게 익숙한 음악을 시작으로, 화려하고 열정적 소리를 지닌 색소폰 솔로의 <아디오스 노니노(피아졸라)>, 섬세하고 청명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목관 트리오의 <디베르티멘토 1번(모차르트)> 등 총 7곡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본 공연은 전석 무료공연으로 전체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시 문화예술과(☎760–2494), 도립서귀포관악단(☎739-7394)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립서귀포관악단은 1998년 창단 이후 정기연주회 및 기획·특별연주회, 해외 교류연주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도민을 위한 공연 지원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하여 서귀포시 대표 공립 관악연주단체로서 한국 관악사의 한 획을 긋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