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문화소식

문화소식

[공연]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 ‘키득키득도서관’ 개최

[공연]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 ‘키득키득도서관’ 개최

by 제주교차로 2019.09.18

오는 27일, 28일 양 일간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는 오는 27일, 28일 양 일간 9월 문화로놀터 행사로 ‘키득키득도서관’ 창작가족극을 개최한다.

“키득키득도서관”은 3D애니메이션, 공연콘텐츠 및 3D VR 콘텐츠 기획·제작 전문 기업인 ㈜피엔아이컴퍼니가 제작한 공연으로 2016년 MBC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 ‘모두모두쇼’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며 2018년도 초연되었다.
“키득키득도서관”은 애니메이션 ‘모두모두쇼’의 캐릭터들이 들려주는 세 권의 인성동화 <채소들의 목욕탕>, <내 마음대로 할래요>, <핀핀의 마법옷장>을 무대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읽어준다. 촐촐촐 물소리가 들리는 책에서는 채소들의 즐거운 목욕이야기가, 표지에서 인형이 튀어나오는 책에서는 규칙과 약속을 지켜야 하는 이유가, 옷장만큼 커다란 책에서는 거짓말에 관한 이야기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재미는 물론, 교육적인 내용까지 더해져 유아 및 어린이라면 누구든지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27일 공연은 제주도내 어린이집, 유치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28일 공연은 지역 주민 누구나 관람가능하며 잔디마당에서 자유롭게 앉아서 관람이 가능하다.

2019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 지역네트워크 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본 행사는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무료 행사이며, 관련문의는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 ☎766-071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