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문화소식

문화소식

[공연]제주특별자치도립 제주합창단 기획연주회 ‘그래도, 사랑’

[공연]제주특별자치도립 제주합창단 기획연주회 ‘그래도, 사랑’

by 제주교차로 2019.11.13

11월 14일(목) 19:30분 제주아트센터

제주특별자치도립 제주합창단은 11월 14일(목) 19: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이화여대 교수이자 안산시립 합창단 상임 지휘자로 활동 중인 박신화의 객원지휘로 쌀쌀해진 가을 저녁,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기획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합창음악을 시작으로 세계 여러 나라의 문화적 특색과 음악적 정서를 알리는 음악 등 변화무쌍한 레퍼토리를 선보인다.

가을 밤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듯한 가사의 이수인 작곡의‘별’뿐만 아니라 한국 가곡을 메들리로 편곡한‘가을의 서정’을 택하여 이 가을 음악여행의 시작을 알린다. 또한 제주에서는 듣기 어려웠던‘인도의 라가’나‘집시의 애가’등 아름답고 서정적인 합창을 관객 여러분들께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 무대는 폴앵카의‘my way’, 임창제의‘편지’, 백영호의 ‘동백아가씨’ 등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요를 모아 합창으로 편곡한 곡과 브로드웨이의 유명한 뮤지컬을 메들리로 편곡하여 제주합창단의 열정적인 하모니로 마무리 한다.

본 공연은 도민을 위한 무료공연으로써 추운 겨울이 오기 전 가을밤의 따뜻한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싶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공연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제주예술단 홈페이지 및 제주예술단의 SNS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