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문화소식

문화소식

[공연]오리지널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제주 공연

[공연]오리지널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제주 공연

by 제주교차로 2020.01.08

오는 2월 29일~3월 1일, 한라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
15년을 이어온 오리지널의 명성, 100만 관객이 인정한 최고의 스테디셀러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가 오는 2월 29일 제주 어린이들을 찾아온다.

아이들의 자아를 깨닫게 해주는 교육적 메시지가 담긴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는 이 세상의 모든 아이들은 태어난 그 자체만으로도 아주 특별한 존재라는 것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세계 각 나라 악기로 연주 된 생동감 넘치는 음악으로 나무마을 사람들이 움직일 때마다 귀가 즐거워질 것이다.

목수 엘리가 만든 나무사람들이 모여 사는 아름다운 마을. 나무사람들은 서로가 서로에게 잘난 나무사람에게는 별표를, 못난 나무사람에게는 똥표를 붙여준다.
사람들은 늘 지저분하고 실수투성이인 청소부 ‘펀’에게 똥표를 붙였다. 그래서 ‘펀’도 자기가 못나고 필요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던 어느 날, 나무마을에 모두가 기다리던 황금별 대회가 열린다. 나무마을 사람들은 황금별을 따기 위해 자기의 기량을 맘껏 뽐내며 자기가 최고라고 들떠있는 와중에 ‘펀’도 황금별이 받고 싶어서 준비한 장기를 펼치는 이야기인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는 “난 아무것도 아니야. 난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어!”라며 아이가 소리칠 때 “얘야, 넌 세상에 존재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내겐 특별하단다.”라고 말할 수 있는 따뜻함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탄생하게 됐다.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는 오는 2월 29일(토)~3월 1일(일) 11시, 오후 1시, 한라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하며, 오는 1월 31일까지 조기예매할인(40%)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24개월 이상 관람가능)

공연문의)1688-4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