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제주도 특산품

제주도 특산품

신선하고 육질 좋은 고기 맞춤형으로 드립니다 ‘(주)대신포크’

신선하고 육질 좋은 고기 맞춤형으로 드립니다 ‘(주)대신포크’

by 제주교차로 2018.07.17

제주 돼지고기는 육질이 뛰어나고 비계 양이 적어 맛이 매우 좋아 거의 모든 부위를 요리에 사용한다.
특히 흑돼지는 제주도 특유의 기후와 풍토에 잘 적응하여 체구는 작지만 체질이 강건하고 질병저항성이 강한 특성을 지니고 있다. 육지 돼지와는 다른 형질을 가지고 있어 차별성을 가진다.
제주는 지역적 특성상 타 지역에 비해 양질의 돼지고기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흑돼지는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 할 ‘향토음식’이 됐다. 사실상 제주가 돼지고기로 특화된 곳이라고도 볼 수 있다. 제주에는 ‘제주’ 돼지고기를 취급하는 다양한 곳이 있지만 (주)대신포크는 질 좋은 제주 돼지를 유통하는 제주의 주요 업체 중 하나이다.
이 업체는 상품을 신선함과 양질 관리에 철저함을 기울여 가장 ‘맛있는 상태’로 고객에게 전달한다. 무엇보다 고객이 가장 원하는,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 제주 뿐 아니라 육지 고객까지 도·소매로 축산품을 유통하고 있다.돼지고기, 쇠고기 등 축산물을 취급하지만 특히 돼지고기가 인기가 많으며 도내·외 다양한 거래업체를 두고 있다.

특히 도내 주요 돼지고기 맛집의 납품을 책임지고 있어 그 맛에 있어서 신뢰감을 준다. 돈사돈, 늘봄, 자매국수 등 돼지고기로 메뉴를 다루는 굵직한 업체들과 거래하며 상품에 대한 신뢰감을 지속적으로 쌓아오고 있다.
(주)대신포크가 신선한 고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이유는 도내 10여 군데의 축산 농장과 직접 거래하며 가장 좋은 상품을 추려내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때문이다.

(주)대신포크는 “10마리를 가지고 좋은 부분만을 골라 1마리로 뽑아내느냐 하는 건데 100마리 하면 10마리 나온다는 계산을 하고 최상의 품질의 돼지를 부위마다 골라냅니다.”고 말하며 대신포크 상품의 자부심을 드러냈다.

"최상 품질의 고기를 선별합니다"
고기의 부위와 두께에 따라 고기의 식감과 육질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이기 때문에 돼지의 모든 부위를 용도와 목적에 맞게 두께와 크기를 맞춘다.

“우리가 고객들에게 고기를 제공하는 방식은 ‘맞춤’이라고 봐야합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 다르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걸 맞게끔 맞춤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가령 ‘오겹 1키로’를 원하는 고객에게 그냥 1키로를 주는 게 아니고 용도나 두께 등을 꼭 물어봅니다. 식당도매를 납품하더라도 식당에도 선호하는 부위나 특징이 있습니다. 어떤 고기를 원하는지 꼼꼼하게 파악해서 최종적으로 소비자와 판매자를 중간에서 맞춤형으로 판매를 합니다”
(주)대신포크는 소비자의 수요에 따라 다양한 고기를 취급한다. 고기의 쓰임새, 목적에 따라 고기의 부위와 심지어 두께까지 달라지며 말 그대로 맞춤형 제공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을 기울인다.
상품을 가장 신선한 상태로 배달하기 위해 택배는 하루를 넘지 않는다. (주)대신축산의 축산품에 관해 구입이나 궁금한 사항은 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주)대신포크 064-755-6743(제주시 남성로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