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경제/사회/교육/문화

경제/사회/교육/문화 : 문화

서귀포시, 구성애 강사 초청 부모공감 토크콘서트Ⅱ 운영

서귀포시, 구성애 강사 초청 부모공감 토크콘서트Ⅱ 운영

by 제주교차로 2019.12.03

12월 20일(금) 관내 부모대상 오전 10시 서귀포시청 별관 2층 문화강좌실

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는 오는 12월 20일(금) 오전 10시에 서귀포시청 별관 2층 문화강좌실에서 당일 선착순 관내 부모 200명을 모시고 푸른아우성 대표 구성애 강사를 초청하여 부모공감 토크콘서트Ⅱ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는 ‘성교육, 무엇이든 물어봐!’를 주제로 10시부터 12시까지 두 시간 진행되며, 요즘 부모들의 자녀에 대한 가장 큰 관심거리이자 걱정거리인 자녀의 성문제와 소통문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또한 토크콘서트 시작에 앞서 부모들에게 사전 질문지를 배부해, 그동안 풀어놓지 못한 아이의 성교육에 관련한 고민을 작성하게 하고, 강의 후반에 정보를 나누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구성애 대표는 SBS 좋은 아침 특별 강연, KBS 여유만만, KBS 위기탈출 넘버원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는 유명 강사로, 저서에는 '구성애의 빨간책', '응답하라 아우성' 등이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부모공감콘서트를 통해 서로 공감을 얻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