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경제/사회/교육/문화

경제/사회/교육/문화 : 문화

우당도서관 「대통령의 글쓰기」 강원국 작가 초청 강연

우당도서관 「대통령의 글쓰기」 강원국 작가 초청 강연

by 제주교차로 2019.06.19

7월 6일 오후 2시 우당도서관 소강당

제주시 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은 「독서 공감! 북 콘서트」를 통해 시민들에게 독서의 즐거움과 중요성을 알리고 독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운영하고 있다.

오는 7월 6일 오후 2시 우당도서관 소강당에서 시민 50여명을 대상으로 <대통령의 글쓰기>의 저자인 강원국 작가를 초청해‘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말과 글’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독서 공감! 북 콘서트」의 다섯 번째 초청 작가인 강원국 작가는 서울대 외교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전북대학교 기초교양교육원 초빙교수로 재직 중이다.

전 청와대에서 8년간 대통령 비서관으로 근무했으며 당시의 경험을 바탕으로 책을 출간하고 기업, 학교, 방송 등 다양한 곳에서 활발한 강연 활동을 펼치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다.
아울러 우당도서관 독서 공감 북 콘서트는 3월 <공부머리 독서법> 최승필 작가의 강연을 시작으로 4월 이현 작가의 <동화 쓰는 법> , 5월 신미경 작가의 <뿌리가 튼튼한 사람이 되는 작은 습관> , 6월 임홍택 작가의 <90년생이 온다> 강연까지 매회 많은 관심 속에서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이어져 오고 있다.

강원국 작가의 강연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오는 6월 21일부터 7월 4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eju.go.kr) → 문화행사 → 프로그램 신청 또는 우당도서관 열람팀(☎728-1503)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